6월 모집중인 과정

  • 실업자·취준생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기초부터 자격증 취득과 취업처에 적합한 사무원을 양성하고 엑셀,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기초 및 활용의 기능을 익혀 취업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

  • 근로자·일반

    전산회계1급

    회계 · 원가 · 재무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전산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회계 전반의 실무 업무를 수행하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과정

  • 근로자·일반

    컴퓨터기초3(엑셀)

    사무행정 처리에 수반되는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자료를 조사, 정리, 편집하여 목적에 맞는 문서 제작법을 교육합니다.

  • 근로자·일반

    컴퓨터기초1(인터넷+한글)

    회사의 기본적인 업무인 문서 작성을 위해 내용을 계획하고
    자료를 조사, 정리, 편집하여 목적에 맞는 문서 제작법을 교육합니다.

  • 근로자·일반

    GTQ포토샵자격증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제작하는 훈련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과정

  • 장ㅇㅇ 학생 작품

    카도 캐릭터 디자인

  • 박00 학생 작품

    래크와 피니언

  • 김ㅇㅇ 학생 작품

    전시회 포스터 디자인

  • 장ㅇㅇ 학생 작품

    깨비 캐릭터 디자인

수강생 Review

안녕하세요. 인터랙티브 웹디자인 &퍼블리싱 과정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인터랙티브 웹디자인 &퍼블리싱 김주영 학생 인터뷰
  •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 5.0

    수업을 들으면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교수님 이 잘 알려주셔서 비교적 잘따라간거같습니다.
    마우스의휠도 모랐던 나, 새로운도전을했습니댜 이젠 제법한글을치고 있답니다.짧은기간동안이였지만.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싶고. 기관에계시는 분들께도 감사의인사 하고싶습니다.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이진라 학생
  •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과 지원을 해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5.0

    6개월이라는 시간이 참 길면서도 짧은 시간입니다. 비전공자 노베이스로서의 불안감이 컸지만, 교육과정에서 다양하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프로젝트를 하나씩 진행할 때마다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결과를 도출해가는 과정에서 성장할 수 있었고, 목표도 뚜렷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일 아침마다 강사님과 IT관련 뉴스들을 보며 최신 기술들을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함께 교육을 받는 수강생들과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며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 끝에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ADsP, SQLD 자격증까지 취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과 지원을 해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커머스 & 마케팅 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 송00 학생
  • 잘 가르쳐 주십니다. 4.0

    본인 의지만 확고하다면 언제든지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훈련과정 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가르쳐 주십니다.

    클라우드 기반 자바기반 시스템 프로그래밍 양성 김유경 학생
  • 좋은수업 정말 감사했습니다 5.0

    회계수업은 김선호 선생님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학원수강직전 회계에대해 1도 모르는 상태인데다 전산회계2급이 아닌 1급부터 시작하는 강의를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스런 맘에 한번 기출문제를 봤습니다. 너무 어려운 문제들이었고 1급시험날짜도 얼마안남은 상태여서 정말 걱정되는 맘으로 첫수업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 걱정과는 다르게 선생님께서 초보자의 시선으로 회계자격증 과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수강을 만족스럽게 마무리하게되었습니다. 게다가 자격증도 취득하고 여태껏 들은 내일배움강의들 중에 으뜸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선생님에 수업에대한 열정이 엄청나세요!!! 수업을하시면서 수강생들이 이해를 못하는지 중간중간 체크하시면서 수업을 이어나가니 매수업 만족하면서 집에갔어요 ㅎㅎ 중간중간 수강생 질문에도 성심껏 답변해주시고 너무 쉬운 질문(물어보기에도 민망할정도로 쉬운질문이나 지난 수업에했던질문들;;)에도 개념치않으시면서 답변해주셔서 질문하는것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수업끝나도 수강생들이 모르는것이있으면 개인적으로라도 알려주시는 그 열정!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ㅎㅎ 좋은수업 정말 감사했습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김수진 학생
  • 공지·이벤트

    • 공지 전국유일 AI 인공지능 고교 위탁교육 위탁생 모집

      2025.06.02
    • 공지 고등학생·대학생 겨울 방학 특강 50% 할인 이벤트
      2023.11.09
    • 공지 2024년 고교위탁수업 신청 안내
      2023.11.09
    • 공지 우리인재개발원 4월 2주차 개강 안내
      2023.04.11
    • 공지 입학신청(수강신청) 안내
      2023.02.06
    더보기
  • 포토스토리

    • 부천지점

      우리인재개발원 훈련이수자평가 A등급

      2026.02.03
    • 부천지점

      2025년도 마지막 K디지털 트레이닝 특화훈련 12월 31일 개강안내

      2025.12.0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