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으로 배워보지 못한 것을 이번기회에 정확하게 알수 있어 좋았고 학원에서 주는 정보로 인해 더 많은 것들을 알수 있고 공부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다
실무캐드(AutoCAD 2D)
진석진 학생
좋은 직장에 취업하는 그날까지 모두모두 화이팅~~~5.0
4월5일 첨 시작해서 2달동안 열심히 달려 왔습니다 강의하시는 선생님도 열정적이시고 함께한 모든 학생들도 열정적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모두가 열심이여서 나이먹은 나로서는 젏은 사람들보다 더욱 열심히 해야했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좋은 결과가 있으셨길 바래요~~ 김선호 강의샘도 그동안 수고하셨구요 같이 수업들은 다른분들도 모두 합격하시길 바래요 시험 결과야 어쨌든 우리의 인생은 한층 더 아름답웠습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신일화 학생
많은 지식을 배워갑니다 감사했습니다!4.0
이종철 선생님은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끔 한글자 한글자 자세히 알려주셨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셨습니다 부족한 부분 보충까지 해주시던 열정적인 모습 인상 깊었어요 많은 지식을 배워갑니다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