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이루리'수강생입니다.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이루리 학생 인터뷰
자연스럽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5.0
선생님 최고 이십니다 자상하시고 인자하셔서 장시간 교육에 지루함 없이 자연스럽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TQ마스터(한글+엑셀+파워포인트)
여영선 학생
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5.0
한 살이라도 젊을때 체계적으로 배웠더라면 좋았을걸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ITQ마스터(한글+엑셀+파워포인트)
권세현 학생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5.0
수업을 들으면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교수님 이 잘 알려주셔서 비교적 잘따라간거같습니다. 마우스의휠도 모랐던 나, 새로운도전을했습니댜 이젠 제법한글을치고 있답니다.짧은기간동안이였지만.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싶고. 기관에계시는 분들께도 감사의인사 하고싶습니다.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이진라 학생
훈련기간동안 막힘 없이 따라 갈 수 있었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5.0
6개월이라는 긴 기간동안 수업들으면서중간에 잘 따라가지 못해서 그만 두게 되지않을까 걱정이 있었습니다. 박명애 선생님이 기초부터 이론, 실기 까지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필요한 자료들을 수업시간마다 주셔서, 훈련기간동안 막힘 없이 따라 갈 수 있었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